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아내가 선혈이 낭자한채 누위있는 꿈 문을 열었는데 집에 강도가 든건지 난장판에급하게 안방문을 여니 아내가 복부에

아내가 선혈이 낭자한채 누위있는 꿈

cont
문을 열었는데 집에 강도가 든건지 난장판에급하게 안방문을 여니 아내가 복부에 칼을 맞은거마냥침대위로 피가 잔뜩뭍어있고 선혈이 낭자한 채 누워있었습니다.의식은 희미하게 있었는데 너무 힘든 사건이라서 급하게 깼는데 해몽풀이 부탁드립니다.

이 꿈을 해석하자면, ‘집에 강도가 든 것처럼 난장판’이라는 장면은 현실에서의 큰 충격이나 불안, 갑작스런 변화에 대한 마음속 불편함을 상징하는 꿈이에요. 현실에서 감당하기 어려운 스트레스나 감정적인 혼란이 반영된 모습이라 볼 수 있어요.

‘안방문을 여니 아내가 칼에 찔린 듯한 모습’은 실제 아내에 대한 걱정이나 두려움, 또는 아내와의 관계 속에서 놓치고 있는 감정적 거리를 상징할 수 있어요. 복부는 감정의 중심을 뜻하기도 해서, 아내가 상처입은 모습은 마음이 힘들거나 소통이 어려운 상태를 나타내기도 해요.

‘침대 위 피’는 감정적인 상처나 누군가와의 관계 속에서 터져나오는 갈등이나 고통을 의미해요. 그러나 ‘의식이 희미하지만 살아있는 모습’은 여전히 회복 가능하고 관계나 상황이 나아질 희망이 있음을 보여주는 긍정적인 암시입니다.

이 꿈은 마음속 깊은 불안과 걱정이 반영된 꿈으로, 스스로를 돌아보고 가까운 사람과의 감정 교류가 필요하다는 내면의 메시지에요. 상황이 나아지고 회복될 여지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의미로도 볼 수 있겠습니다.

정성스럽게 꼼꼼히 손수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.

질문자 님의 앞으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.

복채를 통해 좋은 해몽이 좋은 기운으로 이어집니다.

복채의 의미로 "포인트 선물"을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





참아야지! 참아라! 그러면 잘 되어 갈 걸세. 친구여, 정말 자네 말이 맞네. 세상 사람들 틈에 끼여 날마다 일에 쫓기며,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과 그들의 행동을 보기 시작한 이후로 나는 나 지신과 휠씬 더 잘 타협할 수 있게 되었네.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- 괴테